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담임목사(안식중)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순례자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주간기도
서울교회 사태
Home > 서울교회는 > 교회소식 > 교회행사/소식
2016-06-12
아빠, 홍해작전 가요
2016 홍해 작전

안녕하세요. 저는 초등부 5학년 정은지입니다. 저는 6월만 되면 아빠께 하는 말이 있습니다. 그 말은 바로 “아빠, 홍해 작전가요”입니다.
저는 홍해작전 가는 것을 우리 가족 중에서 제일 좋아합니다. 그런데 아빠는 며칠 가다가 나중에는 일을 해야 하기 때문에 피곤하다면서 안 가시려고 한 적이 있어요. 저도 새벽 4시에 일어나는 것이 너무나 힘들지만 저는 조르고 졸라서 한 번도 빠지지 않고 홍해작전을 갔어요. 이 일이 저에게 있어 한 해 동안 제일 큰 일을 해 냈다는 보람을 안겨 주거든요.
우리 가족은 찬양하는 것을 너무 좋아해서 저와 제 동생 은채는 거의 틈만 나면 찬양을 해요. 새벽에 오면서도 은채는 “홍해 어떻게 건넜나~~”노래를 하면서 오늘은 절대 예배시간에 안자야지 하면서 또 잠을 자요. 예배실에서 기도하고 찬송 부르고 말씀 듣는 것이 저는 많은 은혜와 사랑을 받는 시간인 것 같아 너무 좋아요.
홍해작전에 가서 새로운 말씀을 듣고 나면 내 마음속에 숨어 있는 죄가 멀리 갈 것이라고 생각해요. 지금은 아무리 피곤하고 힘들다고 해도 언젠간 우리에게 행복이 전해지잖아요.
우린 지금도 행복이 전해지고 있어요. 바로 교회를 다닌다는 것. 저는 앞으로 더 많은 사람이 교회를 다니길, 더 많은 사림이 홍해 작전에 나오길 기도할거에요.

정은지(초등부 5학년)
진짜 교회, 진짜 교인
유·초등부의 홍해작전!
유·초등부 홍해작전 행사
아빠, 홍해작전 가요
천성으로 향해 나갑니다
■ 글짓기 부문 대상
다음 세대의 주역이 되겠습니다
다음 세대와 함께 가는 교회
내 곁에 계시는 하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