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시민 양성
교회학교
KIMCHI신학세미나
목회자 세미나
사명자대회
성경대학
성경암송대회
순결서약식
열린 프로그램
호산나학교
홍해작전
만민에게 전도
선교사 소개
선교파송 기준
비전2020
해외선교
한가정한선교사후원운동
농어촌100교회운동
선교지에서 온 편지
100만인 전도운동
단기선교
북한선교
빈약한 자 구제
아가페타운
열린 바자
섬김과 나눔
섬기는 교회
장학금 수여
Home > 서울교회의 세 기둥 > 빈약한 자 구제
2016-07-10
호산나대학 취업자 캠프 개최

5월 20일부터 21일까지 호산나대학에서 취업자 회원제에 가입한 취업생을 대상으로 한 취업자 캠프가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취업생 약 30여명은(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한일MEC, 서울시립서부요양센터, 순천향대학병원, 서울은빛요양병원, 영신초등학교, 스타벅스 등에서 근무) 하루 휴가를 내고 대전을 비롯하여 전국에서 학교를 방문하였다.

선·후배 만남의 시간을 시작으로 출신 학과별로 선배들이 재학중인 후배들에게 취업 현장에서 필요한 실전 노하우를 전수했고 후배들은 평소 취업에 대한 궁금증을 선배들에게 직접 들을 수 있는 선·후배 멘토링이 진행되었다.
또한, 취업자 보수교육에서는 직장 내 인간관계에 대한 주제로 강의와 현재 직장에서 어려움을 겪는 인간관계에 대한 나눔을 통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서로 공유하는 기회를 가졌다.

호산나대학은 취업지원센터를 통해 취업자들의 안정적인 직장생활 유지와 지속적인 사후지도를 위해 취업자 회원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50여명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취업자모임, 캠프 및 보수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취업자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자립적인 사회인은 물론 직장에서 인정받고 후배들에게도 꿈을 줄 수 있는 자랑스러운 호산나人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편집부-
아가페타운 직원채용 공고
아가페타운 직원채용 공고
제2권사회 나눔의 집 운영 재개
나눔의 집 운영 재개
행복한 작은 섬김
9층카페 폐쇄
두드림
아가페타운부지 매입에 관한 조사위원회 보고서
호산나대학 취업자 캠프 개최
발달장애인을 그리스도의 사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