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담임목사(안식중)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순례자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주간기도
서울교회 사태
Home > 교회소식 > 컬럼
2016-12-11
사랑의 왕
크리스마스 칸타타 - 할렐루야 찬양대

우리 모든 성도들은 매년 이맘때 대림절이 되면 우리 인간의 죄를 대속하기 위하여 육신의 옷을 입으시고 이땅의 낮은 말구유에 탄생하신 아기예수를 기념하며, 이세상의 모든 죄와 사망을 멸하시고 우리에게 기쁨과 소망과 위로와 사랑을 주시기 위해 재림주로 다시 오실 예수 그리스도를 고대하는 성탄절기를 앞두고 “기쁘다 구주 오셨네!” 찬양을 드립니다.

특별히 다사다난했던 올 한 해 우리 나라와 우리교회가 어려움을 당한 가운데서 구속의 주로 오신 평강의 왕, 소망의 왕, 위로의 왕, 사랑의 왕으로 오실 예수님을 더욱 고대하게 됩니다.

이 그리스도의 계절에, 이 세상 죄중에 있는 우리를 구원하시고 위로해 주실 평강의 왕, 사랑의 왕을 여러 성도님들께 전하고자 합니다.

저희 할렐루야 찬양대원 모두가 정성껏 마음을 모아 드리는 크리스마스 칸타타 Roger Strader의 (사랑의 왕) 11곡 전곡을 준비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여러분과 함께 은혜를 나누려고 합니다.

우리 모두 하나가 되는 기쁨과 위로와 사랑을 나누며, 이 나라와 주님의 몸 되신 서울교회가 화평을 이루는 아름다운 시간이 되시기를 소원합니다.

이 모든 영광 주님께 드리며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눅2:14)”

오광환 장로(할렐루야 찬양대 대장)
찬양사역자들의 특별찬양
생명의 빛
이른 크리스마스 선물
외치세! 기쁜 소식!
사랑의 왕
가브리엘 찬양대 2016 성탄절 칸타타
예루살렘찬양대의 캐롤 연주
외치세! 기쁜 소식!
기쁘다 구주 오셨네 만백성 맞으라
예루살렘찬양대의 캐롤 연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