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담임목사(안식중)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순례자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주간기도
서울교회 사태
Home > 교회소식 > 컬럼
2017-03-26
그리스도의 부활에 동참하는 세례
만민에게 전도 - 비전2020운동

할렐루야! 먼저 교회가 어렵고 힘든 가운데서도 우리 서울교회 후원으로 제3보병사단 23연대 신병교육대대 십자군 교회 세례예식을 은혜가운데 마치게하여 주신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3월18일(토) 오전 8시30분에 설래는 마음으로 교회에 집결하여 서명철 목사의 기도로 철원 3사단에 있는 삼성회관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우리 서울교회에서는 부목사님 4분과 장로 6분, 비전2020 임역원, 도고기도팀, 성례부를 포함 총 41명이 참석하였습니다. 삼성회관에 미리 대기하고 있던 십자군교회 군목과 멸공op로 이동하여 넓은 군사분계선과 적진지가 바라보이는 op상황실에서 근무병사의 현황설명을 듣고 다시 한번 안보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전방 견학을 마치고 십자군 교회에 도착하니 교회안에는 이미 병사들로 꽉차 있었습니다. 오늘 예배참석인원은 세례인원 90명, 기타장병과 서울교회 인원을 포함 200여 명이 참석하였습니다.

예배 시작 전 준비찬양으로 교회가 떠나갈 정도로 힘차게 부르는 병사들을 볼 때 가슴이 벅차올랐습니다. 모든 것이 주님께 감사할 뿐이었습니다. 이어 최광성 장로님 기도와 임범창 집사님의 특별찬양 클라리넷 연주와 조원영 목사님의 " 그리스도의 부활에 동참하는 세례" 란 설교에서 많은 은혜 받았습니다. 이어서 세례예식과 장석남 목사님의 집례로 성찬예식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우리교회에서는 세례자와 참석 장병에게 성경책과 십자가 목걸이, 신앙팔찌, 핸드크림 등 준비해 가지고 간 간식과 함께 선물 하였습니다.

앞으로 이 나라를 지키는 젊은 장병들 이들에게 전 ․ 후방에서 열심히 주님의 말씀을 전도하고 기도할 때 비전2020운동은 좋은 결과를 얻으리라 믿습니다.

“말 그대로 군대는 전도하는 황금어장이 될 수 있다” 오늘 참가 하신 분들이 많은 은혜를 받았다고 말할 때 우리 비전2020운동은 더욱 더 발전하리라 믿습니다. 바쁜 중에도 참석하여 주신 부목사님, 장로님, 성례부, 도고기도팀, 비전2020운동본부 임역원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이 나라를 지키는 우리장병들에게 용기와 담대함과 믿음을 주옵소서!

최임수 집사(비전2020본부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