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담임목사(안식중)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순례자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주간기도
서울교회 사태
Home > 교회소식 > 컬럼
2017-07-16
예수님 따라 홀리! 사랑하며 Holy!
유아·유치부 여름성경학교에 초대합니다

유아부와 유치부에서는 “예수님따라 홀리, 사랑하며 홀리”를 주제로 7월23일, 30일 주일 이틀에 걸쳐 오후 2시~4시에 여름 성경학교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거룩은 아이들에게 어려운 주제이죠. 선생님들도 준비하며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세상에서 선악을 접하며 커나갈 때에,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하며 ‘거룩’하게 살아가려는 마음을 가지도록 친근하게 다가가려 합니다.

이를 위해 찬양나라, 성경학습, 미술/요리/음률활동, 홀리놀이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올바로 배우고 신앙생활의 기초를 만들어가도록 도울 계획입니다. 저희는 다음 세대인 유아부, 유치부 어린이들이 세상에 흔들리지 않는 믿음의 자녀가 되고, 교회생활을 기쁘고 즐겁게 받아들이게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여기고 있습니다.

교회가 어려운 가운데에도, 우리 어린이들이 주일성수를 할 수 있도록 항상 힘써 주시는 부모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유아부, 유치부 어린이들이 교회와 예배를 사모하고, 하나님과 가까워지며, 예수님을 마음에 품는 자녀들이 될 수 있도록, 저희 유아부, 유치부에서는 전심으로 여름성경학교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부모님들께 이번 성경학교를 위해 기도와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혹시라도 아직 유아부, 유치부 문을 두드리지 못하신 부모님들이 계신다면 저희가 706호 문을 활짝 열고 기다리겠습니다.

김세호 집사(유아ㆍ유치부부장)
유치부 여름성경학교
복음 향기 나는 어린이로 자라나도록…
와! 하나님이다!
오직 성경! 오직 믿음! 오직 은혜!
예수님의 기도
새로움을 시도하는 서울교회 교회학교
영아ㆍ유아ㆍ유치부 겨울성경학교
나는 믿습니다!
카다쉬 - 거룩한 자녀
2018 겨울 성경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