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담임목사(안식중)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순례자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주간기도
서울교회 사태
Home > 교회소식 > 컬럼
2017-08-20
주의 사역이 위축되지 않도록
방글라데시 선교보고

어려운 가운데서도 교회가 교회다워지고, 주님이 다스리시는 교회가 되기 위해 여러모양으로 불철 주야 힘쓰고 노력하시는 여러 성도님들의 눈물겨운 모습에 이 땅의 저희들도 기도로 함께하고 있습니다.

기도제목과 사역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1. 지난 5월에 한국 성결교 교단 파송 선교사 9가정이 추방되고 불랙 리스트에 오르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주의 사역이 위축되지 않고 더욱 깨어있어 기도하며 지혜롭게 사역을 진행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2. 방글라데시장로교회(BPC) 산하에 있는 교회 개척 사역 및 이슬람 개종자 사역, 학교 사역 그리고 이들을 돕고 있는 엔지오(호프방글라데시) 사역들이 서로 연결되어 있는 지체임을 깨닫고 하나님 나라 확장과 주의 사랑을 널리 증거하는 하는 일에 하나가 되어 일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3. 방글라데시장로교회(BPC)에 속해 있는 13개 교회 20명의 목회자들이 영적으로 충만하여 선한목자로서의 사명을 잘 감당하고 힘써 제자들 양육하고 지역의 복음화를 위해 힘쓸 수 있도록 주께서 필요를 채우시고 건강과 극렬 이슬람 세력으로 부터의 안전을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4. 초등학교 과정 7개, 중고등학교과정 5개, 방과후 학교 5개, 기숙학사 2개에서 공부하고 있는 1,800여명의 학생들과 이를 위해 수고하고 있는 80여명의 교직원들이 생명의 말씀을 통해 변화되며 이 교육기관이 방글라데시의 미래를 위한 귀한그리스도의 일꾼을 길러내어 예수의 정신과 사랑으로 방글라데시를 변화시키는 산실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5. 저희 가족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 지난 5월 말에는 교단파송 선교사 수련회가 태국에서 있었습니다. 자매노회인서울 서남노회 고척교회 후원으로 정말 유익하고 쉼을 가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거의 4년 만에 온가족이 만나는 귀한 시간도 가졌습니다. 귀한 기회를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 저희 부부가 더욱더 깨어 있어 기도하며 늘 성령과 동행하며 이 백성을 잘 섬기며 살아갈 수 있도록
- 더위에 지치지 않고, 악한 세력의 위험에서 지켜주시기를 위해서
- 한국에 있는 딸 예은이가 좋은 배우자를 만나 교육 선교사로서의 꿈을 키워 나가기를 위해서 그리고 말레이시아에서 대학 공부를 하고 있는 아들 하경이가 KLM(네덜란드) 항공 인턴쉽 과정을 가집니다. 안전과 건강 그리고 진로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늘 성령의 음성을 듣고 있는 곳에서 최선을 다하고 감사가 넘치는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가도록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이경엽 선교사(방글라데시)
2024 청년부 필리핀비전트립 회계보고
2024 청년부 필리핀비전트립을 마치며
2024 청년부 필리핀비전트립 선교보고
필리핀을 아버지의 품으로!
주님의 지상명령에 순종합니다
서울교회 비전트립 23년의 역사를 돌아보며
2024 청년부 필리핀 비전트립 파송식
2024 청년부 비전트립팀 여름 의류·의약품 모집
2024 청년부 필리핀 비전트립
서울교회의 선교사역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