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담임목사(안식중)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순례자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주간기도
서울교회 사태
Home > 교회소식 > 컬럼
2017-11-19
기도의 끈을 놓지 않고 기도하겠습니다
수능 기도회

사랑하는 서울교회 성도 여러분
11월 23일(목)은 지난 주 지진으로 일주일 연기 된 우리 수험생들이 수능을 보는 날입니다. 언제나 기도의 끈을 놓지 않으시고 기도의 어머니로, 아버지로 나라와 교회와 우리 수험생들을 위해 기도하여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간절한 기도에 귀기울여 주시는 주님의 은혜로 벌써 기쁜 소식을 전해주는 수험생들이 많음은 모두 우리 장로님, 권사님, 집사님들의 기도 덕분입니다.

교회의 어려운 분란 상황에도 빠른 회복을 위해 기도하며 빠짐없이 고등부 예배를 드리는 수험생들이 눈물나도록 대견합니다. 이렇듯 든든한 다음 세대가 있기에 우리 교회는 주님께 쓰임받고 영광드리는 밝은 미래를 품을 수 있으니 더욱 감사합니다.

11월 23일(목) 수능기도회 당일, 기도의 자리에 함께 하셔서 사랑스런 수험생들을 위해 간절한 기도 부탁드립니다. 수험생이 있는 이웃과 다락방 식구들, 권사님, 여전도회, 모든 성도님들이 한마음으로 교회와 다음 세대를 위해 함께 기도하시기를 소원합니다.

맛있는 점심과 상큼달콤한 다과와 따끈한 차와 사랑이 가득 준비되오니 기도의 한 자리 한 자리를 빛내주시기를 원합니다.

입시 추위로 쌀쌀해진 날씨에 감시 조심하시고 내일 더욱 반갑게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샬롬~♡♡

권소희 집사(고등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