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담임목사(안식중)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순례자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주간기도
서울교회 사태
Home > 교회소식 > 컬럼
2017-11-19
하나님의 뜻과 주신 사명을 기억하겠습니다
사명자의 기도

할렐루야! 우리를 구원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너무나도 사랑하셔서 예수님의 십자가로 죄를 씻으시고 우리를 구원하셨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 놀라운 복음 앞에서도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잊어 버린 채 세상을 사랑하며 살아갑니다.
하나님, 우리는 하나님의 사랑하심을, 예수님의 십자가를 그리고 하나님의 부르심을 늘 잊어버린 채 살아갑니다.
복음의 은혜 아래서도 하나님을 잊어버린 채 살아가는 저희를 돌아보며 출애굽을 경험한 이스라엘 백성들을 기억합니다.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하심 이후에도 하나님 앞에 범죄하며 하나님을 의심하던 그들과 우리가 다르지 않음을 아버지께 고백하며 나아가길 원합니다. 이런 무지한 백성들을 위해 아버지께서는 “기억하라”하시며 안식일을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당신을 기억하기를 원하셨고 당신의 나라와 뜻을 알기 원하셨습니다.
원하옵기는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이번 사명자 대회가 하나님의 뜻과 주신 그 사명을 기억하는 날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 사명자 대회가 안식일과 같이 거룩하게 지켜지기를 원하고 안식일과 같이 우리가 다시금 하나님께서 우리의 주인 되시며 우리의 구원자 되심을 기억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 믿음이 연약한 백성들에게 이 사명자 대회 기간 동안 마음을 거룩하게 지켜주시고 말씀 읽기와 기도를 통해 믿음을 견고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뜻을 위해 기도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을 물으며 그 뜻을 위해 기도하는 사명자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모든 말씀 우리의 왕 되시며 우리를 항상 부르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정상준 성도(청년1부 회장)
서울교회 HIIT 시즌2 사명자 대회: 예(禮)와 담(湛)
사명자대회 특별새벽기도회
다음 세대의 주역이 될 서울교회의 젊은이를 위하여
사명자대회 특별새벽기도회
사명자대회 깃발 새단장
그때 예수님을 알았더라면 어땠을까?
2023년 사명자대회 은혜롭게 진행 중
이제는 서울교회의 미래인 어린아이들을 위하여
마지막까지 전도하신 예수님처럼
우리 모두가 사명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