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을 세운 아이들!>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롬 12:2)
샬롬~ 서울교회 성도 여러분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사랑과 에너지가 넘치는 유치부에서 따스한 사랑과 흥미로운 성경 이야기가 가득한 겨울성경학교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많은 것이 변하고 있는 시대에도 변하지 않는 진리가 있습니다. 우리 자녀들이 자신을 이 세상 가운데 보내신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고, 바르게 뜻을 세우며 살아가기 위해서는 변함없는 하나님의 말씀에서 그 답을 찾을 수 있도록 아이들을 성경학교로 보내주세요!!
2024 서울교회 유치부에서는 "뜻을 세우는 아이들"이라는 주제로 한 성경학교를 통해 우리 아이들이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뜻이 무엇인지 배우고, 뜻을 세운 아이들로 서게 될 것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 주제:뜻을 세운 아이들!
- 일시:2월 24일(토) 9:50-14:50
- 일시:2월 25일(주일) 10:50-15:30
- 장소:서울교회 유치부실(702호)
- 준비물:성경학교를 기대하는 마음
<하나님이 주신 비전을 함께 발견하는 시간이 되길...>
샬롬! 서울교회 성도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작년에 고등부 회장으로 봉사하였고 올해 고3 수험생이 된 고등부 윤동현 학생입니다.
현재 서울교회가 위치해 있는 대치동을 비롯하여 전국의 많은 고등학생들이 많은 걱정과 스트레스에 시달리며 공부하느라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것 같습니다. 새롭게 고등학교를 입학하는 1학년부터, 고등학교의 적응 중에 있는 2학년, 그리고 이제 내년이면 성인이 될 3학년까지, 저희 고등부 친구들 또한 적잖은 걱정거리가 있습니다. 저 또한 이제 청소년의 마지막 단계를 졸업하고 성인이라는 새로운 관문에 입장을 하는 고3이라는 수험생이 되었기 때문에 곧 다가올 새 학년이자 마지막 학년으로서의 압박감과 미래의 진학에 대해 수많은 생각이 들곤 합니다.
하지만 크게 걱정되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여태껏 그래왔던 것처럼, 하나님께서 올 한 해에도 저를 지키시고, 함께하시며, 도우실 것이라 굳게 믿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가오는 3월 1일(금)-2일(토), 이틀간 진행될 “하나님의 비전을 소망하는 고등부”라는 주제의 고등부 수련회가 서울교회에서 열립니다. 새 학년 새 학기를 시작하기에 앞서 하나님께서 주시는 은혜와 뜨거운 찬양, 그리고 기도로 철저히 무장한다면 올 한 해에 있을 온갖 고민과 스트레스를 거뜬히 이겨냄은 물론 하나님께서 학생들 각자 각자에게 주시는 새로운 비전을 발견하며, 두려움을 떨쳐내고 설레는 맘으로 더욱 열심히 학업에 정진할 수 있을 거라 굳게 믿습니다.
고등학생 자녀를 두신 학부모님께선 이번 수련회에 꼭 보내주시어 자녀분들이 하나님이 주시는 비전을 함께 발견하고 기도와 성령 충만으로 새 학년 새 학기에 힘찬 발걸음을 내디딜 수 있도록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희망과 기쁨을 심어주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샬롬! 서울교회 성도 여러분 안녕하세요? 올해 서울교회 고등부 학생회장으로 섬기고 있는 박준상입니다. 고등부 수련회에 관한 소식을 안내드리며, 학부모님들의 소중한 협력을 요청드립니다.
고등부 수련회는 저희 청소년들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비전을 경험하고 성장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특히 요즘처럼 진로와 학업, 그리고 미래에 대해 많은 고민과 불안을 안고 있는 시기에, 이번 수련회는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깨닫고, 믿음과 희망을 되찾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선후배 그리고 동기들 간에 서로 고민을 나누고 중보기도 해주며 믿음의 끈끈한 관계를 정립해 나가는 가운데 새로운 학년과 학기를 힘차게 출발할 수 있는 신앙의 활력을 얻는 소중한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해 주세요!
이번 수련회는 3월 1일(금)-2일(토)까지 서울교회에서 열립니다. 저희는 학부모님들께서 자녀들을 수련회에 보내주시어 함께 이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실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학부모님들의 참여와 관심은 자녀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교회 고등부 겨울수련회에서 함께 기도하고 함께 나누며, 더 큰 성장과 발전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귀댁의 자녀들을 꼭 보내주시길 소망합니다.
이번 수련회에 대한 학부모님들의 따뜻한 협력과 관심을 다시금 부탁드립니다. 함께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경험하며, 자녀들의 미래에 희망과 기쁨을 심어주는 소중한 시간에 귀댁의 자녀들을 동참토록 해주시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