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김태식 군선교사입니다.
서울교회의 사랑과 기도를 항상 감사드립니다. 2024년 전반기 동안 한마음군인교회를 위해 사랑과 기도로 지원해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서울교회의 당회와 성도들의 가정에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넘쳐나기를 소망 드립니다. 2024년 후반기도 군선교가 더욱 왕성하게 일어날 수 있도록 위해서 더 많은 사랑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현재 제가 활동하고 있는 부대는 특별한 상황은 없으며 정상적인 군부대 활동과 군선교사의 활동 또한 가동 범위가 전부대 내에서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현재 예배 현황 또한 특별한 어려움 없이 열심히 신앙생활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이 잘 조성되어 있으며, 예배 시마다 예배실을 채우고 있습니다. 후반기에도 많은 사랑과 기도로 군선교에 협력해 주시길 기도합니다.
기도제목
1. 현재 부대장께서 1월부터 예배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부대장께서 신앙이 투철한 그리스도인으로 거듭나며 믿음의 지휘관으로 건승할 수 있도록 부임기간 동안 부대의 안전과 지혜로운 부대 운영을 위해 중보해 주시길 바랍니다.
2. 부대의 여러 열악함들이 있지만, 본 교회에 출석하기 위해서는 버스를 타고 교회에 도착하나 타중대가 도착하는 시간들이 있기에 다 모이는 시간이 긴 편입니다. 많은 회복은 되었습니다. 더욱 용사들이 하나님을 의지함으로 은혜가 넘치는 군생활이 되도록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3. 현재 주일 출석이 80-100여 명이 매주 출석을 하고 있습니다. 예배 후 1개 중대씩 남겨 라면파티를 하고 있습니다. 용사들이 정신력 강화와 신앙 성장과 군교회를 통해 예수님을 영접하고 세례를 받는 형제들이 더 늘어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생전 처음 교회를 나오는 용사들이 40% 정도 됩니다).
4. 올 3월에 시작된 교회 바닥공사를 무사히 잘 마치게, 8월에는 십자가 종탑 위 네온 공사를 십자가회복선교회를 통해 무료로 공사 약속을 받았습니다. 아무런 사고없이 공사가 진행되고 마칠 수 있도록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5. 수요일 매주 1개 지역(2개 중대)을 돌며 수제 호떡과 초코냉탕으로 위문을 하고, 매월 1회 미용 전문가들 3분과 팀을 이루어 미용 섬김도 계속 진행 중입니다. 이 사역들을 통해 부대와 용사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더. 이 사역이 은혜롭고 즐거운 사역으로 지속될 수 있도록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6. 본 군선교사와 아내가 협력하여 한 용사 한 용사에게 열정을 다하고 부대의 모든 장병들을 영적으로 육적으로 잘 돌보아 예수의 사람으로 영접하고 성령으로 충만하고 열정으로 충만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번 주도 훈련 중인 용사들을 위문하고 돌아왔습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고 기도해 주시며 파송 군선교사를 지원해 주시는 서울교회의 부흥과 위임목사님, 당회와 온 성도님들 가운데 성령의 충만함을 위해 기도합니다.
영천 제2탄약창 한마음군인교회
김태식 군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