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 서울교회
교회소식
설교영상
예배시간
오시는길
주보/순례자
 
> 교회소식  
바자에서 서울교회의 기업인을 찾습니다
 오늘까지 진행되는 '미리바자'에 많이 성원해 주신 성도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2024 바자는 10월 18일(금)-19일(토) 2일간 열릴 예정입니다. 많은 상품을 준비 중입니다.
 지난주 교회 기업인을 찾는다는 기사에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어 하시는 성도들이 계셔서 다시 한번 글 올립니다.
 매년 바자를 진행하면서, 서울교회 성도님들이 아닌 외부 위탁업체의 물건들이 판매되는 경우가 있어서 조금은 아쉽다라는 성도님들의 의견이 많았고 이 의견을 수렴하여, 금번 바자위원회(위원장:김승록 장로)는 외부업체의 입점을 최소화하고 가능한 우리 교회 개인사업 하시는 성도님의 물건을 집중적으로 판매하고자 합니다.
 바자를 단순히 물건만을 파는 것이 아니라 서울교회 성도뿐 아니라 교회주변의 믿지 않는 이웃과 함께하며 전도의 기회로 활용하는 행사로 진행하려 합니다.
 우리 교회는 개인사업자들의 모임이 없고, 누가 어떤 자영업을 하시는지 구체적인 명단 파악이 아직 없는 상황입니다. 이를 보완하고자 기업인 홍보책자를 바자 기간 내 제작하고자 합니다. 사업장을 운영하고 계시는 성도님들에게는 내 사업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기도 하고 또 평소에 몰랐던 집사님, 권사님의 사업장을 알므로 이왕이면 교회 성도님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자는 취지에서 마련해 보았습니다. 성도님들도 이번에 제작되는 기업홍보책자에 많은 관심 기울여 주셔서, 바자 행사 때만 아니라 평소에도 자영업하시는 성도님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자영업 성도님들은 교구 간사께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업을 운영하기 너무 힘든 시기에 자영업 하시는 서울교회 실업인들에게 주님의 축복이 있으시길 기도드립니다.

김영희 안수집사 (바자 총괄지원)

관련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