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는 아담의 갈비뼈를 빼서 그 갈비뼈에서 여자를 만들어 주시고 부부가 되게 하셨습니다. 그것이 곧 인류 최초의 가정이 탄생되는 순간이었습니다.
가정이 행복하면 세상에 나가서도 월등한 일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가정은 소중합니다. 누구나 가정생활은 처음하기 때문에 많은 시행착오, 실수들이 많을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믿는 자들은 가정을 디자인하신 하나님의 뜻에 맞도록 협력하며, 양보하면서 가정생활을 할 때 그 가정에는 기쁨과 행복과 감사가 넘쳐나게 될 것입니다.
신혼가정부에서는 부부의 예절, 친밀함, 소통하는 법, 믿음 생활, 좋은 부모 되기 등 하나님이 원하시는 가정의 모습을 이루어 갈 수 있도록 함께 배우며, 서로의 삶을 나누고 격려하며 돕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믿음 안에서 그리스도의 향기를 발하며 예쁜 신혼 가정을 꾸리고 계신 부부 여러분 저희 신혼가정부 임원들은 지난 몇 주일 동안 머리를 맞대고 지혜를 모아 신혼 가정을 초대하고자 웰컴 데이를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우리의 가정으로 모시길 소망하며 하나님께서 세우신 우리 가정을 믿음 안에서 굳건히 세우고자 하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서울교회 신혼가정부에서 여러 신혼 가정 부부들을 초대합니다.
· 참가자격 : 결혼 5년 차 이내
· 모임시간 : 주일 3부 예배 후 3시 10분
· 모임 장소 : 802호
· 지도목사 : 김익환 목사
· 부장 : 예완식 집사 · 부감 : 최영경 권사
예완식 집사 (신혼가정부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