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 이종윤 목사
- 설교와 신학
- 경력/교회개척
- 저서/논문
- 동정
위임목사 소개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주간기도
순례자 컬럼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Home > 서울교회는 > 교회소식 > 교회행사/소식
2022-08-14
내가 일꾼이 되었노라!
"이 복음을 위하여 그의 능력이 역사하시는 대로 내게 주신 하나님의 은혜의 선물을 따라 내가 일꾼이 되었노라"(에베소서 3:7)

 교회가 회복되고 코로나19 사태가 조금 진정되면서 교회 내 각 부서에서 일꾼들을 찾고 있습니다.
 많은 성도들이 하나님께서 주신 달란트대로 기쁜 마음으로 필요한 부서에서 봉사하며 은혜받고 주님께 영광 돌리는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은빛찬양대에서 찬양대원을 찾습니다>
 
 은빛찬양대를 함께 섬기실 성도님을 초대합니다.
 은빛찬양대는 매달 첫째 주 수요 1부 예배의 찬양을 담당하는 은혜와 기쁨, 감사가 넘치는 찬양대입니다.
 교회 각 부서에서 열정을 다해 섬기셨던 그 믿음과 연륜 위에 찬양의 소명을 더 하신다면 하나님께는 영광이며, 교회에는 큰 버팀목이 될 뿐 아니라, 대원 개인에게도 기쁨과 감사가 넘칠 것입니다.
 65세 이상의 성도라면 누구든지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동참으로 교회는 부흥하며, 역동적으로 사역하는 교회로 세워짐에 쓰임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굳게 믿고 여러분을 초대하오니 부디 함께 찬양하시길 소망합니다.
 10월 첫 주 40명의 대원이 모여 하나님께 영광의 찬양을 올려드릴 것을 위해 전 대원이 기도하고 있습니다.
 함께 하길 원하는 성도는 은빛찬양대 대장 최광성 장로(010-3724-8422)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금요기도회 찬양팀원을 모집합니다!>

 샬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코로나19로 중단되었던 예배들이 회복되고 있고, 주님의 은혜로 서울교회에 은혜가 넘쳐 흐름을 경험함에 주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서울교회는 추석이 지난 다음 주 금요일 (9월 16일)부터 금요기도회를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새롭게 시작되는 금요기도회에서는 말씀 뿐만 아니라 찬양과 기도로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에 찬양을 함께 인도해 나아갈 금요기도회 찬양팀원을 모집합니다.
 성별, 나이, 직분과 관계없이 하나님을 찬양함에 열정이 있는 분이면 누구라도 환영합니다.
 목소리, 악기 어떤 분야도 좋습니다.
 찬송가뿐만 아니라 복음성가까지 다양하게 찬양하는 찬양의 시간에 함께 해 주세요!
 서울교회에서 하나님을 찬양하는 소리가 대치동을 넘어 온 세계에 넘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9월 16일부터 시작하는 금요기도회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많은 참여도 부탁드립니다!
 찬양팀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은 담당 목사님이신 장석남 목사님(010-7273-6352)께로 신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