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 이종윤 목사
- 설교와 신학
- 경력/교회개척
- 저서/논문
- 동정
위임목사 소개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주간기도
순례자 컬럼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Home > 서울교회는 > 교회소식 > 교회행사/소식
2010-02-07
찾고, 구하고, 문을 두드리면
금요심야 기도

우리교회 심야 기도회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부터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시작합니다. 금년 새해부터는 찬양을 더 뜨겁게 하기위해 청년부가 동참하고 있습니다.
주력 교구는 정성으로 준비하여 특별찬양을 드리고 합심 기도회 시간에는 각 교구별 지도 목사님에게 원하는 사람마다 특별기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시간은 주님의 몸 되신 교회와 우리에게 영의 양식을 주시는 이 목사님을 위하여, 또 교회 행사 및 각 부서와 선교사님 위한 도고와 자신과 가정과 직장을 위하여, 나아가서는 나라와 민족을 위해 합심하여 간절히 기도하는 복된 시간입니다.
뿐만 아니라 기도회 시간이 끝나면 102호에서 환우를 위한 특별기도회가 있는데 위임 목사님과 전 교역자님이 참석하여 뜨겁게 기도합니다.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리하면 찾아낼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구하는 이마다 받을 것이요 찾는 이는 찾아낼 것이요 두드리는 자에게 열릴 것이니라”(마 7:7-8)고 약속 하셨으니 은혜가 넘치는 찬양 및 기도회에 많이 참여 하여 오직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영적 야성의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기도하므로 우리의 영성도 밝아지며, 기도하므로 자신을 세우고 지키는 성령의 사람들이 되기 위해 금요 심야기도회에 참석하여 기쁨을 누리며 응답받는 성숙한 서울교회 성도 여러분 되시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최규초 집사 (금요심야기도회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