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 이종윤 목사
- 설교와 신학
- 경력/교회개척
- 저서/논문
- 동정
위임목사 소개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주간기도
순례자 컬럼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Home > 서울교회는 > 교회소식 > 모임/교인소식
2021-11-07
그리운 리브가전도회 회원님들
2021 사명자대회 - 1인 1사랑

리브가전도회(회장 : 김찬진 권사)는 2021 사명자대회 중 진행 중인 '1인 1사랑' 일환으로 몸이 불편하여 장기간 교회에 출입을 못하시는 리브가 회원들을 찾아뵙고 사랑의 인사를 나누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주일 1부 예배가 끝난 후 손달익 담임목사님의 기도와 함께 미리 준비한 위로품을 환우들에게 전달하였다. 다음은 리브가 임원들이 환우들에게 전달한 편지들이다.
(편집부)

여호와 라파 치료의 하나님을 경외하시는 리브가전도회원과 가족들의 아픈 몸과 마음을 어루만지셔서 회복의 은총을 내려주시기를 기도드린답니다.
긴 시간 사랑하는 가족들의 사랑을 받으며 기도하시고, 병원에 가셔서 치료받는 일로 힘들고 지친 때에도 항상 주님의 사랑이 함께 하심을 기억하시면서 힘내시기를 바랍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사랑합니다.
(김찬진 권사)

우리의 참 소망되시며 위로자 되신 하나님 아버지께서 환우들의 병상을 지켜주시고 위로해 주시길 기도합니다.
우리의 연약함을 아시오니 회복하게 하시고 오직 기도로 나아가게 하시길 기도합니다.
(허현숙 권사)

K 권사님 내가 믿고 또 의지하는 내 모든 형편을 아시는 전능하신 주님께서 손 잡아 주실 줄 믿고 기도드립니다. 모든 질병과 고통에서 꺼내어 주셔서 평안함을 누릴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이건희 권사)

사랑하고 존경하는 리브가전도회 여러분, 오랜 시간 얼굴을 대하지 못해 마음이 안타깝고 많이 보고 싶습니다. 2021년도 어느덧 끝자락을 향해 갑니다. 자신의 육신이 쇠약해져서, 혹은 사랑하는 가족을 돌보느라 몸과 마음이 고단했을지라도 주님 안에서 올 한해도 잘 견디셨습니다. 오는 해는 우리 하나님의 특별하신 은혜로 피차에 강건한 모습으로 뵐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허숙 권사)

L 권사님, 연약한 곳을 주께서 아시오니 긍휼히 여기사 강건케 하옵소서. 늘 성령님 의지하여 기도하며 힘있게 나아가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신금전 권사)

우리를 사랑하시되 죽기까지 사랑하신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20201년이 저물어 가는 이때에 긴 분쟁을 완전히 끝내주셔서 무너졌던 마음들을 회복시켜 주시고 이제 사명자대회를 통해서 더 큰 감사로 영광돌리도록 우리 마음을 열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교회의 모든 기관이 모양만 갖춘 능력 잃은 한 해를 보내고 있던 중에 라브가전도회를 통해 우리 안의 환우들을 기억하며 마지막 전도회의 작은 사명을 감당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환우들이 많이 생긴 리브가 회원들과 그 가족들이 교회 안에 한 지체임을 잊지 않고 더 힘과 용기를 내어 기도로 동참하시도록 붙들어 주시옵소서. 이 환란을 통하여 우리 믿음이 더욱 강건해지고 육신의 연약함까지 회복되는 큰 은혜를 덧입혀 주시기를 소원합니다. 우리를 가로 막고 있는 모든 장애물들을 주님의 능력으로 물리쳐 주셔서 예전처럼 행복한 믿음의 삶을 살아가는 그때를 조속히 허락하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서희숙 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