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시민 양성
교회학교
KIMCHI신학세미나
목회자 세미나
사명자대회
성경대학
성경암송대회
순결서약식
열린 프로그램
호산나학교
홍해작전
만민에게 전도
선교사 소개
선교파송 기준
비전2020
해외선교
한가정한선교사후원운동
농어촌100교회운동
선교지에서 온 편지
100만인 전도운동
단기선교
북한선교
빈약한 자 구제
아가페타운
사랑의 바자
섬김과 나눔
섬기는 교회
장학금 수여
Home > 서울교회의 세 기둥 > 천국시민양성
2021-02-21
아이들의 입술을 통해 힘 있게 전파되는 말씀!
유아부 겨울성경학교

지난 여름성경학교에 이어 이번 영·유아부 겨울성경학교도 유치부와 함께 네이버 밴드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이들과 702호에서 함께 모여 성경학교를 하고 싶다는 소망을 접어두고 2월 27일(토) 11시부터 3월 6일(토) 18시까지 디모데후서 3장 16절 말씀을 통해 "오직 성경·오직 믿음·오직 은혜"라는 교육 주제로 진행하게 됩니다. 힘든 상황 가운데서도 매주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예배 영상을 꾸준히 시청하며 밴드에 예배 댓글로 참여해 주시는 부모님들과 선생님들, 그리고 똘망똘망한 눈망울로 예배 영상을 지켜보며 율동을 따라 하며 공과를 진행하는 아이들이 있기에 영아부가 한주도 빠짐없이 예배를 지켜올 수 있었음을 감사드립니다.
이번 온라인 겨울성경학교는 네이버 영·유아부 밴드에 접속해서 주제 프로그램에 해당하는 영상을 시청하고 아이들이 주어진 미션을 완성하도록 부모님들께서 평상시 공과를 진행할 때처럼 즐겁게 지도해 주시고 미션을 완성하신 후에 사진 댓글과 영상 전송으로 참여하시면 됩니다.
2021년 영·유아부 겨울성경학교를 통해 우리 아이들 마음속에 "오직 성경·오직 믿음·오직 은혜"라는 말씀이 각인되고 심겨져서 아이들의 입술을 통해 힘 있게 전파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임대중 집사(유아부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