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새롭게 열린프로그램 안에 신설되는 서울 아기학교는 다음세대의 주역이 될 영, 유아들이 인생의 처음 단계부터 하나님의 말씀으로 양육받아 하나님 중심의 세계관을 형성하고, 예수님의 성품을 닮은 전인적으로 건강한 하나님의 자녀로 성장해 갈 수 있도록 돕는 학교입니다. 말씀과 기도와 찬양을 통해서 예배생활을 훈련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어린이들의 균형 잡힌 성장과 발달을 돕고, 주 양육자와의 정서적인 유대를 강화하며, 사회성 및 공동체성을 훈련하는 것이 교육의 목표입니다.
아기학교는 아기(12-48개월)와 엄마(보호자)가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3월 10일-5월 12일(10주간),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30분-12시 30분에 706호에서 진행이 됩니다. 첫 학기인 이번 학기에는 ‘하나님이 만드신 아름다운 세상’이라는 주제로 예배, 반별 소그룹 활동, 음악 ‧ 미술 ‧ 가베 ‧ 신체놀이 등의 대그룹 활동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체험하는 소풍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서울 아기학교가 인생의 기초를 세우는 너무나 중요한 시기인 영, 유아기 어린이들에게 더 없이 좋은 하나님의 선물이 될 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하며, 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서울교회 성도님들께도 기도의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