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 이종윤 목사
- 설교와 신학
- 경력/교회개척
- 저서/논문
- 동정
위임목사 소개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주간기도
순례자 컬럼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Home > 교회소식 > 컬럼
2016-07-17
화목하게 하는 어린이
2016 여름성경학교 초대 - 유치부

유치부는 “주님, 우리로 화해하게 하소서” (고후 5:18~21)에 맞추어, 하나님과 화해, 이웃과 화해, 자연, 사회 안에서의 화해를 다루어 우리가 속한 공동체에서 화목하게 하는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가는데 초점을 두고, 은혜로운 성경학교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2016년 유치부 여름 성경학교 주제를 "예수님이 쏘옥~ 알콩달콩~ 사이좋게!!"로 정하고, 1.예수님이 쏘옥~ 하나님과 사이좋게 2.알콩달콩 친구와 사이좋게 3.온 세상이 사이좋게” 라는 세 가지 테마 말씀과 연계된 다양하고 재미있는 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이 예수님의 사랑으로 인해 사랑을 전하며, 화목하게 하는 어린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예배와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세상에서 화목하게 하는 직분을 감당하는 일꾼이 되기 위한 첫걸음을 딛는 특별한 시간에 꼭 오세요. 하나님을 아직 알지 못하는 유치원 및 어린이집 친구들도 함께 보내 주세요. 맛있는 간식과 게임을 즐기다 보면 교회에 처음 오는 친구들도 어느새 교회에 가고 싶다는 마음이 저절로 들게 될 것입니다. 7월 22일 오전 9시 유치부 문을 활짝 열고 친구들을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다리겠습니다.

양세라 목사(유치부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