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저희를 사랑하시고 보살펴 주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중등부 여름수련회는 7월 28일(목)부터 30일(토)까지 아가페타운에서 ‘하나님의 그루터기’라는 주제로 열립니다. 수련회의 목표는 우리 모두가 이 세상의 ‘하나님의 그루터기’가 되어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이 이 땅의 거룩한 씨앗이 되는 것입니다(이사야 6:13). 그러기 위해서는 나무가 베여도 밑둥이 남아 있을 수 있는 하나님과의 친밀함과 말씀으로 무장된 영적 강인함이 필요합니다. 수련회를 통해 우리를 살아계신 하나님의 말씀으로 채워주시고 하나님을 더욱 가까이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말씀을 전하시는 이진광 전도사님과 함께 하셔서 하나님이 우리를 향한 뜻을 알게 하시고, 이 시대의 아픔을 품고 섬기는 하나님의 자녀들로 거듭나게 될 줄로 믿습니다. 고등부와 함께 하는 연합활동을 통해서도 우리가 주 안에서 서로 하나가 되어 평강을 이루는 공동체를 이루어갈 수 있도록 인도해 주세요.
우리 청소년들은 쉽게 지칩니다. 겉으로는 어른과 비교해도 아무런 차이가 없을 친구들도 작은 어려움에도 무너집니다. 우리의 연약함을 아시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거친 풍파속에서도 건져주시고 인도해 주실 것이라 믿습니다. 하나님의 말씀만이 우리 삶의 등불이 되기를 원합니다.
서울교회 중등부 친구들아! 시험도 끝났으니 이제 수련회에 같이 가자. 신나는 물놀이와 은혜로운 말씀과 찬양을 통해 하나님을 만났으면 좋겠어. 수련회에 오는 것을 주저하지 말고 세상에서 그 어떤 순간보다 귀한 하나님을 만나는 시간에 주님의 음성을 듣는 축복의 자리에 친구들 모두가 갈 수 있었으면 정말 좋겠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초대하고 계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