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 이종윤 목사
- 설교와 신학
- 경력/교회개척
- 저서/논문
- 동정
위임목사 소개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주간기도
순례자 컬럼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Home > 교회소식 > 컬럼
2019-02-03
나는 믿습니다!
겨울성경학교에 초대합니다-유아?유치부

교회를 위해 언제나 기도와 봉사로 힘써주시고 마음으로 함께해 주시는 서울교회 성도님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교회가 비록 어려움이 있지만, 유아부는 아이들이 이에 흔들리지 않으면서 교회와 예배를 사모하고, 하나님과 가까워지며, 바른 신앙관을 세워갈 수 있도록 항상 기도하며 이끌고 있습니다.
유아부에서는 “나는 믿습니다 ? 사도신경 학교”를 주제로 2019년 겨울성경학교를 2월 16일 토요일에 진행합니다. 하나님을 향한 우리의 믿음 고백인 사도신경을 어린 영혼들이 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성경학습, 찬양, 주제 놀이터 등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활동들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사도신경을 통해 아이들이 천지의 창조주 하나님, 예수님, 성령님을 더 친근하게 이해하고 믿음으로 고백하는 중요한 계기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102호의 공간을 최대한 잘 활용하여 아이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겨울성경학교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명 한명의 유아들이 하나님을 만나고,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하는 은혜가 충만한 시간이 되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혹시라도 여러 이유로 아직 유아부의 문을 두드리지 못한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계신다면 이번 겨울성경학교가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는 통로가 되길 기도합니다.

김세호 집사(유아부 부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