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 이종윤 목사
- 설교와 신학
- 경력/교회개척
- 저서/논문
- 동정
위임목사 소개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주간기도
순례자 컬럼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Home > 교회소식 > 컬럼
2020-11-01
호산나대학, 2021학년도 정시 신입생 모집

발달장애인 취업사관학교인 호산나대학은 11월 13일(금)까지 2021학년도 정시 신입생을 모집한다.
호산나대학은 이번 정시모집으로 총 3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장애인복지법에 근거한 지적장애 또는 자폐성 장애판정을 받은 대상으로 2021년 2월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이 인정되는 자이다.
호산나대학 학부과정은 교양학부 1년, 전공학부 2년으로 나누어지며 원하는 학생은 졸업 후 인턴십과정을 선택할 수 있다. 전공학부는 노인케어학과, 애견케어학과, 뷰티케어학과, 사무자동학과, 서비스학과 5개 학과로 운영된다. 또한 전교생에게 1년간의 교내 기업 채용을 통해 약 1년치의 등록금 감면 효과를 주고 있다.
입학 희망자는 호산나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접수가 가능하다. 우편 또는 방문 접수일 경우 호산나대학 홈페이지에서 입학원서를 다운받아 제출서류와 함께 접수해야 한다. 입학시험은 11월 21일(토) 실시되며 합격자 발표는 11월 27일(금) 공지될 예정이다.
입학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호산나대학 홈페이지(www.hosannacollege.net)와 호산나대학 입학관리팀(031-585-9184)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도여러분 주변에 발달장애를 가진 자녀를 둔 가정이 있으시다면 많은 관심과 소개 부탁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