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 이종윤 목사
- 설교와 신학
- 경력/교회개척
- 저서/논문
- 동정
위임목사 소개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주간기도
순례자 컬럼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Home > 교회소식 > 컬럼
2021-07-04
세상이 줄 수 없는 귀한 것
2021 여름성경학교 초대의 글

2021년 여름성경학교가 7월 10일(토)-7월 11일(주일) 오전 10시-12시에 온라인으로 서울교회 영·유아 밴드를 통해 진행됩니다. 각 가정마다 휴가 및 가족여행 등 7월을 준비 중이실 텐데, 각 가정에 주신 귀한 하나님의 자녀들이 2021년 영·유아부 여름성경학교를 통해 ‘세상이 줄 수 없는’ 귀한 것들을 주님 안에서 누림으로, 영육이 더욱 강건하게 성장하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코로나19의 위협 속에서도 온라인을 통해 매주일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부모님과 성경공부를 함께 하며 하나님의 섭리를 하나하나 깨달아 가는 영·유아부 아이들을 보며 하나님의 은혜임을 고백합니다.
이번 여름성경학교에서는 에스겔 37장 5절 말씀을 통해 희망을 주시는 하나님에 대해 배우고자 합니다. 바벨론이 지배하던 시절 하나님의 하나님 되심을 믿고 희망을 잃지 않았던 유대백성들처럼 그동안 분쟁으로 인해 함께 아파하고 힘들게 예배를 이어왔던 서울교회 영·유아부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살아나고 다시 재 도약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리라 믿습니다.
어려운 여건에서도 아이들을 가슴에 품고 부모님, 아이들과 소통하며 기도하던 선생님들과 매주일 온라인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쳐 주신 전도사님을 통해 서울교회 영·유아부가 코로나19라는 무서운 질병 가운데서도 후퇴하지 않고 한 주도 빠짐없이 예배를 지켜올 수 있었습니다.
서울교회의 회복의 시간에 "온라인 성경학교"를 통해 영·유아부 아이들이 희망과 위로를 마음에 담아 서울교회 다음세대로 잘 자라나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임대중 집사(유아부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