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 이종윤 목사
- 설교와 신학
- 경력/교회개척
- 저서/논문
- 동정
위임목사 소개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주간기도
순례자 컬럼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Home > 교회소식 > 컬럼
2021-08-15
예수, My Wonderful Lord
유년부 여름성경학교유년부 여름성경학교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으로나 교회적으로 큰 위기인 이때에, 다른 무엇보다도 근본적인 해결책이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 에게 돌아가서 “신앙의 본질을 회복하자”는 마음으로 올해 유년부 여름성경학교를 개최합니다.
“예수, My Wonderful Lord” 라는 주제를 가지고 다음 3가지 목표로 준비하였습니다.
1) 유년부 학생들에게 예수님이 우리의 희망이요, 구세주 이심을 알게 한다.
2) 배우는 지식이 아닌 스스로 깨달아 알아 가는 성경학습이 되도록 한다.
3) 가정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부모-자녀가 함께 성경공부를 할 수 있도록 한다.
우리 어린이들이 기대하는 아가페타운에서의 성경학교를 올해도 진행하지 못하게 되어 안타깝게 생각하지만,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성경학교에도 하나님께서 함께 하실것이라 믿으며, 이 가운데에 우리에게 보여주실 넘치는 은혜의 기쁨을 기대하며 기다립니다.
코로나 시대에도 유일한 희망은 오직 예수님이며, 유년부 모든 어린이가 예수님이 어떤 분인지 알고, 예수님을 자신의 구주로 영접하고, 예수님을 증거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준비한 여름성경학교에 많은 어린이가 참여할 수 있도록 기도와 관심 부탁드리며 가정의 귀한 자녀를 성경학교에 정중히 초대합니다.

- 주제 : 예수, My Wonderful Lord(우리의 희망 예수 그리스도)
“그의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이사야 9장 6절)
- 장소 : 서울교회 701호(온라인 방송센터) 및 각 가정(ZOOM으로 참여)
- 일시 :
8월 21일(토) 09:00-12:00 / 비대면
8월 22일(주일) 10:30-13:30 / 비대면
8월 29일(주일) 11:20-12:40 / 비대면

장윤기 집사(유년부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