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 이종윤 목사
- 설교와 신학
- 경력/교회개척
- 저서/논문
- 동정
위임목사 소개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주간기도
순례자 컬럼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Home > 교회소식 > 컬럼
2022-07-10
복음의 불모지에 주의 사랑과 구원을 나누려 합니다

 인구의 99.8%가 예수 그리스도를 알지 못하고 혹 안다고 해도 많은 선지자들 중 한 분으로 인식하고 살아가고 있는 황무지 같은 마음의 사람들과 하루하루 무탈하게 지내는 것이 기적이라 생각하며 먼 곳 OOO에서 인사드립니다. 주 안에서 평안하신지요?
 코로나가 서서히 막을 내리는 듯해서 감사합니다. 코로나가 할퀴고 간 흔적이 너무 깊어서 마음이 쓰리기도 하지만 남은 여정의 삶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승화시킬 수 있도록 은혜 주시는 아버지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모세를 통해 일하신 하나님의 능력으로 이곳에도 하나님을 섬기는 자들이 곳곳에서 일어나기를 소원하며 간구합니다.
 여기는, 코로나가 서서히 거두어지는 상황입니다. 물론 아직도 마스크 사용하는 곳도 있지만 자유롭게 착용 여부를 결정하라는 정책을 발표함으로 통제 없이 생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경제가 너무 어려운 상황인데, 지난 3월 물가 상승률이 20년 만에 최고치인 61%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코로나 팬데믹과 우크라이나 전쟁이 겹치고 중앙은행의 통화정책이 더해져 에너지와 식품 가격을 중심으로 물가가 폭등하고 있습니다. OOO의 인플레이션 폭등은 우크라이나 전쟁 발발 이전부터 이어졌다는 점에서 외부의 변수로 보기는 어렵다는 지적도 나옵니다.
 이곳의 지도자들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OOO OOO교회는, 기존의 성도들이 주님의 제자로 잘 자라가기를 소원하며 기도합니다. 4월 17일 부활주일에 5년 만에 아기를 낳은 젊은 부부의 6개월 된 아기에게 유아세례를 베풀었습니다. 믿음의 삶을 잘 살아내고 자녀에게도 본을 보이는 귀한 가정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자유롭게 밖에 나가 전도할 수 없는 상황이지만 그동안도 교회 건물 1층에 전도 부스를 열어 전도하고 있었습니다. 5월 둘째 주간부터 전도에 더욱 힘쓰려고 1층 전도부스를 재정비했고 원하는 사람들은 누구든 지 들어와 차도 마시고 어려운 부분들이 있으면 기도해 주고 교제하며 성경과 기독 서적들을 비치해 놓아 나눠주며 관심자들을 찾고 주의 사랑과 구원을 나누려 합니다. 관심자들이 많이 오도록 그리고 특별히 방해하는 사람들이 생기지 않도록 간구해 주세요.
 툴라이 이름의 자매는 치매 아버지를 간호하며 교회 출석을 못하고 있는데 아버지의 구원을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구주 예수의 이름을 부르며 날마다 기적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억하시고 아버지의 구원을 위해 도고해 주세요. 전도 부스를 사용하시고 저희들의 열정을 기억하셔서 주의 사람들을 보내주시어 부흥하는 OO OOO교회 되도록 간구해 주세요.
 저는 저는, 4월 초에 제자리로 돌아와서 범사에 감사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코로나의 폭풍을 맞아 원치 않는 남편 목사와의 이별의 시간이 있었지만 아침마다 말씀으로 소생케 하시는 은혜를 힘입고 넉넉히 감당하려고 마음과 뜻과 힘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루하루 아버지 하나님의 돌보심과 인도하심을 누리고 있습니다. 항상 동역해 주시는 분들의 기도가 있기에 가능한 일임도 잊지 않고 있습니다. 서울교회가 부흥되고 아름답고 복된 사명 넉넉히 힘있게 감당하는 은혜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기 도 제 목
 1. 이 나라에 긍휼을 베푸소서.
 2. 세우신 주의 몸 된 교회가 전도 부스의 사역을 통해 부흥하게 하소서.
 3. 어려운 중에 있는 자매가 강건하게 하소서.
 4. 맡겨 주신 일 감당할 때 성령의 능력이 임하소서.

 먼 이국 땅 한 모퉁이에서
 전광혜 올림
 * 선교사님의 신변보호를 위해 지역명과 교회 이름을 밝히지 않습니다. 성도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전광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