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 이종윤 목사
- 설교와 신학
- 경력/교회개척
- 저서/논문
- 동정
위임목사 소개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주간기도
순례자 컬럼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Home > 교회소식 > 컬럼
2024-03-17
샬롬대학! 싱글벙글~ 샬롬대학! 감사감사~

 샬롬대학! 싱글벙글!
 샬롬대학! 감사감사!
 올해도 어김없이 박미라 전도사님과 교 사들의 강력한 구호로 서울교회 어르신들 을 위한 샬롬대학을 3월 7일(목)에 개강하 였습니다.
 이번 학기의 변화된 점은 먼저 교사들을 더욱 확충하여 부감 2분을 포함하여 총 12 분이 교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샬롬대학 학생 여러분과 교사의 건강을 책임질 양호교사와 각 반의 수업을 도울 보조교사분이 추가되었습니다.
 과목으로는 보드게임 지도자 자격증을 획득한 교사가 이끄는 보드게임반, 단순한 대국 외에 초보자를 위한 바둑교실, 달밤에 핀 홍매화를 부채에 그릴 미술반, 부채춤을 연습 중인 워십체조반, 꼼꼼하고 자상한 지 도로 한 학기에 최소 한 작품을 완성시키 시는 손뜨개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들 어 줄 탁구반 등으로 어르신분들의 정신건 강 및 집중력 향상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다년간 봉사해 오신 강사들이 축적된 경험 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점심식사 후에는 은퇴권사 어르 신들이 주축이 되어 다시 웨민홀로 내려가 셔서 4대 목사 청빙을 위한 기도회를 자율 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더욱 풍성한 학기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전반기 마지막 행사로 4월 25일(목) 8주 차 때에는 축령산 예그린산장으로 나들이 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 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백도환 장로 (샬롬대학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