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축복과 사랑이 서울교회 손달익 위임목사님과 당회, 선교위원회, 인도기도팀, 성도 여러분 위에 충만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인도에 이상 기후로 55년 만에 낮 기온 50도, 밤 기온이 35.2도의 폭염이 엄습하여 입원 환자 4만 명과 사망자 수가 110명으로 집계되었지만 사실상 사망자 수는 더 많이 발생하였다고 현지 언론은 전하고 있습니다.
지난달에는 사이클론 ‘레말’이 아삼, 웨스트 벵갈, 트리푸라, 멜갈라야 주를 강타하면서 폭우와 홍수가 발생하여 해안가 저지대 수백 주민의 집이 침수되었고 고지대의 산사태로 수십 가옥이 침몰되었으며 사상자도 수십 명이 넘는 막대한 재산 피해와 인명 피해가 발생하였습니다.
그나마 다행으로 이곳 치가라푸라 마을은 사이클론 ‘레말’의 직접 영향은 받지 않아 큰 피해는 없고 폭염으로 인해 아가페센터에 심은 코코넛 뜨리, 로얄 팜 뜨리가 고사(枯死)하는 피해를 입었습니다.
아가페교회 ‘지반’ 전도사의 사모가 임신을 하여 다음 달이 해산달이어서 순산을 위해 기도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아가페교회의 동역자 ‘끼티’ 복음 전도자의 모친이 병환으로 별세(67세)하셔서 조문을 다녀왔습니다. 끼티 형제의 부친은 경찰관으로 정년 퇴임을 하고 지역 복음화에 앞장을 설 정도로 방가라펫트 지역에 있는 인도 현지 교회의 신실한 성도입니다.
나랜마 성도의 딸이 이혼 후 정부 병원에 직원으로 취직하여 근무하다가 퇴근길에 오토바이 사고로 별세하여 외손녀 3명을 홀로 돌보며 살아가는데 아직도 힘든 생활을 하고 있어 도움과 기도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아가페학교는 매년 신입생을 받아 올해는 7학년까지 운영 중에 있으며, 학교의 좋은 이미지가 주변 지역에 알려져 편입생도 늘고 있습니다. 현재 학생 인원은 192명이 재학 중에 있으며, 교사는 각 반 담임교사, 힌디어 교사, 칸나다어 교사, 컴퓨터 교사 모두 11명, 경비원 1명, 도우미 교사 1명, 스쿨버스 기사 2명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에는 치가라푸라마을 인근 도시 베따망갈라 지역의 지방 의원 두 명이 저희 아가페학교에 오셔서 유치원(L.G.K/ U.G.K) 학생과 아가페학교 학생들에게 공책을 무상으로 나누어 주었습니다.
아가페학교 영어교사가 결혼하면서 사직을 하여서 영어교사가 결원이었는데 하나님의 은혜로 실력과 성실을 겸비한 영어교사와 아가페학교 스쿨버스 기사도 채용하였습니다.
저희 아가페센터의 기도제목은 치가라푸라마을, K.G. 꼬떼마을, 페담팔리마을의 복음화와 2층 교실 3칸의 건축을 마무리 하는 것입니다.
앞으로 아가페교회와 아가페유치원, 아가페학교가 부흥 발전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나가나할리교회, 니모처나교회, 딘네교회, 그레이스교회의 성장과 자립을 위해서도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늘 주님 안에서 강건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기도제목
1. 아가페교회를 통해서 치가라푸라, K.G.꼬떼, 페담팔리마을의 복음화를 위해서
2. 아가페학교를 통하여 미래의 기독 일군과 지도자 양성을 위해서!
3. 나가나할리교회, 니모처나교회, 딘네교회, 그레이스교회의 성장을 위해서!
4. 아가페학교 2층 3개 교실 증축 공사가 마무리되어 신입생을 맞이할 수 있도록!
5. 인도 동역자(목회자)를 위해서 (지반 전도사, 이삭 목사, 사지 목사, 비스타파 목사, 위나이 목사)!
6. 인도의 복음화, 평등, 평화를 위해서!
7. 자녀들의 믿음 충만, 성령 충만, 결혼을 위해서
8. 우상식, 김정옥 선교사의 성령 충만과 건강을 위해서!
9. 지반 전도사의 사모 순산을 위해서!
10. 사쌈마 성도의 장남 샤띠쉬 알콜중독 치유를 위해서!
11. 나랜마 성도 외손녀들을 위해서(엄마가 이혼 후 교통사고 사)!
12. 파비뜨라 가정집 건축을 위해서!
13. 스웨따의 가정의 치유와 구원을 위해서!
14. 라마카 성도 딸의 가정회복을 위해서!
15. 엔테쉬 성도의 아들 결혼을 위해서!
16. 아룬 어린이의 아빠 건강을 위해서!
인도에서 우상식·김정옥 선교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