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 이종윤 목사
- 설교와 신학
- 경력/교회개척
- 저서/논문
- 동정
위임목사 소개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주간기도
순례자 컬럼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Home > 교회소식 > 컬럼
2007-01-21
진리의 빛으로 다시서는 우리교회!
2007년 겨울 수련회 초대의 글

우리 교회 청년부 여러분! 안녕하세요? 2007년도청년부 겨울수련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1월 26일저녁 7시에 교회에서 출발하여 27일 오후까지 경기도 용인시 고기동에 있는 갈보리 금식기도원에서 열립니다.

청년부는 금년도 교회 표어인 “교회여, 진리의 빛으로 다시 서라”를 따라서 금년 한 해 동안 청년부 모든 지체들이 1907년 평양 대부흥운동을 본받아 우리서울교회 청년들이 민족의 빛으로 다시 일어서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취지에 따라 이번 겨울 수련회 주제도“청년이여, 진리의 빛으로 다시 서라”로 정하였습니다. 우리를 빛으로 부르신 주님의 뜻에 따라 세상 가운데 우리의 삶을 다시 한 번 조명해 보고 새롭게 결단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말씀과 기도, 찬양, 특강, 공동체 훈련 등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들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이를 통해서 하나님과의 깊은 만남을 갖고 우리 청년부가 더욱 신실하게 사랑으로 빛이 되는 영적 공동체가 되었으면 합니다.

우리 다함께 이번 겨울 수련회에 빠짐없이 참가하여 주님이 주시는 풍성한 은혜와 함께 지난 우리의 삶을 돌이켜보고 새로운 인생을 주님 안에서 설계하는 귀한 시간을 갖도록 합시다.

청년부에 잘 참여하고 있지 못하지만 겨울 수련회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3부 예배 후 601호로 오세요. 이번 수련회에서 우리 청년들이 살아계신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청년부를 위해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김지홍 성도(청년부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