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 이종윤 목사
- 설교와 신학
- 경력/교회개척
- 저서/논문
- 동정
위임목사 소개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주간기도
순례자 컬럼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Home > 서울교회는 > 교회소식 > 교회행사/소식
2023-04-30
부흥의 선봉장, 7교구!

 지난 22일(토요일) 7교구(교구장:김혜언 장로)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30명의 교구 식구들이 참석한 가운데 야외예배를 가졌습니다.
 김익환 목사님이 ‘부흥의 선봉장이 되는 7교구’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셨고 우리의 신앙을 돌아보며 각자에게 주어진 사명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희 7교구는 인천부터 한강 남서부를 포함하며 수원까지 지역이 넓으나 모임이 있을 때 마다 다락방 식구들 간 카풀을 활용하여 잘 모일 수 있었습니다. 송도지역 다락방장으로 섬기고 있는 박수옥 권사님이 준비한 코스에 따라 예배 후 센트럴파크 산책과 전망대 구경 후 식당으로 이동하여 식탁의 교제를 가졌습니다. 공원에서 예배를 드리다 보니 날씨에 대한 걱정을 하였으나 하나님께서 야외예배 때는 구름으로 해를 가려주시고 산책할 때는 해를 보여주셔서 화창한 날씨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식사를 하며 여름에 있을 전교인수련회화 체육대회 때 다시 모일 것을 독려하며 풍성한 교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단체사진으로 추억을 기록한 후 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행사가 많은 4월이었지만 교구식구들이 기도와 물질과 헌신으로 함께해 주셔서 야외예배가 잘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더욱더 주님 안에서 하나 되는 저희 7교구가 되겠습니다.

하상영 안수집사 (7교구 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