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6일(수) LCCNS 자회사인 ㈜행복마루(이호석 대표이사)에서 호산나대학(이동귀 학장)과 산·학 업무협력에 관한 협약식이 열렸습니다.
이번 협약은 호산나대학 바리스타학과 학생들의 현장실습 및 고용에 관련된 업무를 원활히 수행하고 취업 후 안정적인 직장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협약내용은 △신규인원 및 결원 충원 시 호산나대학에서 적합한 인원 추천 △현장업무에 적응을 위한 지속적인 관리와 직무지도 △학생들의 현장실습이나 견학 등에 관한 협력 △공동의 교육과정 개발 및 인적자원 교류 등에 관한 사항을 담고 있습니다.
이날 이호석 대표이사는 “행복마루에 호산나대학 졸업 학생들이 다수 채용되어 있고 장기 고용이 되고 있다. 호산나대학과 MOU를 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고 앞으로 호산나대학 학생들의 취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동귀 학장은 “호산나대학 졸업생들이 행복마루에 장기 고용되어 있음에 감사드리고 산·학 연계를 통해 현장 맞춤식 교육으로 학생들의 취업 뿐만 아니라 사후지도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약속했습니다.
㈜행복마루는 2016년 설립된 LG CNS의 자회사이며, 장애인 표준사업장입니다. 60여 명의 장애인들이 채용되어 있고 사내카페, 환경미화, 헬스테라피 업무에 배치되어 근무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