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시민 양성
교회학교
KIMCHI신학세미나
목회자 세미나
사명자대회
성경대학
성경암송대회
순결서약식
열린 프로그램
호산나학교
홍해작전
만민에게 전도
선교사 소개
선교파송 기준
비전2020
해외선교
한가정한선교사후원운동
농어촌100교회운동
선교지에서 온 편지
100만인 전도운동
단기선교
북한선교
빈약한 자 구제
아가페타운
사랑의 바자
섬김과 나눔
섬기는 교회
장학금 수여
Home > 서울교회의 세 기둥 > 천국시민양성
2024-02-11
나는 믿음의 사람입니다

 샬롬! 2024 초등부 겨울성경학교는 갈수록 믿음을 잃어가는 세대에게 하나님의 말씀에 온전히 순종하고 믿음의 삶을 보여준 아브라함을 통해 우리의 믿음이 어떠한지 하나님을 믿는 사람으로서의 삶은 어떤 모습일지 배워보고자 합니다.
 성경학교를 준비하기 위해, QT를 통해 하나님을 만나는 시간을 갖기 위해 학원 스케줄부터 먼저 체크해야 하는 요즘의 아이들에게 짧은 기간이지만 학업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온전히 하나님을 만나고 하나님 품 안에서 자유롭게 뛰놀 수 있는 시간을 이번 초등부 겨울성경학교를 통해 제공하고자 합니다.
 겨울성경학교를 통해 서울교회 초등부에서는 우리를 지으시고 백성 삼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하나님의 이름을 송축하는 아이로, 어떠한 상황과 여건속에서도 하나님을 믿고 의심하지 않으며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는 아이로, 세상사람들과는 구별되는 거룩한 삶을 살아가는 아이로, 하나님께서 독생자 예수님을 가장 높은곳에서 가장 낮은곳으로 보내주셔서 우리의 죄를 사하여 주셨음을 아는 아이로, 학교나 학원에서 배우는 지식을 앞세우기 보다는 하나님을 아는 것이 지식의 근본임을 아는 아이로 자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리하여 아이들이 하나님 약속하신 말씀을 기억하고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며 매일매일의 삶 속에서 하나님을 먼저 만나고 하나님께 감사함으로 인해 평안과 안식을 누릴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올해 서울교회 초등부에서는 아이들이 스스로 참여하는 사역팀, 최종국목사님 인도로 선생님과 아이들이 함께 예배를 준비하는 찬양팀, 더욱 풍성해진 크로스찬양대와 아이들을 말씀으로 양육하기 위한 성경통독과 QT 나눔(매주 주일 저녁 9시) 등 말씀으로 은혜받은 아이들이 찬양과 율동으로 하나님께 예배드리며 예배드림이 기쁨이 되는 시간들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하나님의 임재하심과 살아계심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서울교회 초등부 겨울성경학교에 성도님들의 자녀와 손자, 손녀를 초대합니다.

 ■ 일시: 2월 23일(금)-2월 24일(토)
 ■ 주제: 나는 믿음의 사람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이지 않는 것들의 증거니 (히브리서 11:1)
 ■ 장소: 서울교회

임대중 안수집사 (초등부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