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 이종윤 목사
- 설교와 신학
- 경력/교회개척
- 저서/논문
- 동정
위임목사 소개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주간기도
순례자 컬럼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Home > 교회소식 > 컬럼
2024-01-14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을 품고 승리하는 안수집사 되게 하옵소서

 사랑하는 우리 주님께서 변함없이 희망찬 새해 새날을 저희에게 허락하셨습니다. 공평하신 하나님은 저희의 잘잘못을 헤아리지 않으시고 새 아침을 저희에게 펼쳐 주셨습니다. 코람데오, 천국의 삶을 힘차게 살라고 자비하신 하나님은 새 빛을 비춰 주시고 계십니다. 할렐루야! 감사의 찬양과 경배와 영광을 위대하신 주님께 올려드립니다.
 2024년 스데반회 표어를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을 품으라"(빌 2:5)로 정했습니다.
 새해에는 진심으로 예수님 마음을 품고 예수님의 삶을 베껴 그리며 주님 따라가길 소원합니다.
 2024년 스데반회 3대 목표를
 첫째, "한 사람씩 전도하자"입니다.
 우리에게 전도는 삶이요 거룩한 예배입니다. 바로 지금 말씀대로 사는 삶이 전도하는 시대입니다. 우리가 믿음의 본질로 돌아가고 일상이 행복해야 전도가 더 잘됩니다. 주님은 전도하는 자에게 개인과 교회와 나라의 현안들을 해결해 주실 줄 믿습니다.
 둘째, "공 예배에 참석하자"입니다.
 예배에 참석하여 주께 전심으로 기도하고· 찬양하고· 경배드리는 주님의 참 제자가 되겠습니다.
 셋째, "한 가지씩 봉사하자"입니다.(막 10:45)
 주님의 교회를 섬기는 기쁨의 샘이 넘쳐 흘러, 웃음 꽃과 사랑의 꽃을 내 마음에 심고, 가정과 직장과 이웃과 믿음의 형제자매에게 주님의 향기를 전파하겠습니다.
 스데반회 주관 행사로는 교제와 소통과 화합을 위해 2월/척사대회, 6월/체육대회, 10월/가을줍기 대회를 열겠고, 특별히 분쟁 중 상한 심령과 마음의 치유 회복을 위하여 3월/내적 치유, 8월/전도 훈련, 11월/성령 회복 특강을 개최하겠습니다. 그리고 지도 목사님을 모시고 회원 가정과 삶의 터전 심방을 강화하고, 전체 회원들에게 일일이 전화 심방도 드리겠습니다.
 성도님들의 관심과 동참, 무엇보다도 스데반 회원들을 위한 뜨거운 기도 부탁드립니다.
 2024년 새해에도 하나님께서는 서울교회 위에 함께 계시고, 성도님들을 눈동자같이 보호하실 것을 굳게 믿습니다.
 예수 닮기 원합니다, 진심으로 진심으로.
 예수 닮기 원합니다, 진심으로 진심으로.
 아멘.

임우택 안수집사 (2024 스데반회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