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 이종윤 목사
- 설교와 신학
- 경력/교회개척
- 저서/논문
- 동정
위임목사 소개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주간기도
순례자 컬럼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Home > 서울교회는 > 교회소식 > 교회행사/소식
2023-07-16
우리들의 여름이야기!!!

 여름휴가, 물놀이, 쉼과 휴식, 예배와 찬양, 찬양콘서트, 촌극, 특강, 푸드트럭과 다양한 먹거리가 함께하는 "2023년 서울교회 우리들의 여름이야기"가 성도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2023년 서울교회 연합수련회는 각 교육부서의 수련회 뿐만 아니라 드넓은 아가페타운 잔디밭에서 "한마음축제"로 이어지는 즐거움과 설레임이 함께 하는 시간으로 준비되고 있습니다.
 해마다 여름 휴가철에 어디로 피서를 가야 할지 고민할 필요없이 청평 아가페타운에서 손달익 위임목사님의 귀한 말씀과 은혜로운 찬양을 통해 지치고 힘겨운 일상에서 벗어나서 하나님께서 준비해 두신 귀한 잔치에 함께 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성도 여러분!!
 요즘 말씀과 찬양에 갈급하십니까? 그럼 2023년 서울교회 “우리들의 여름이야기”로 오십시오.
 풍랑이 치는 파도 한가운데 계신 분이 계십니까? 안심하라 내니 두려워 말라고 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들을 수 있는 2023년 서울교회 “우리들의 여름이야기”로 오십시오.
 공부하다 지친 아이들이 쉼과 휴식을 통해 재충전 받기를 원하시는 부모님들 계십니까?
 그럼 아이들 손잡고 2023년 서울교회 “우리들의 여름이야기”로 오십시오.
 은혜받을 준비가 되어 있는 모든 성도님들이 함께 기도하며 준비해 가는 “우리들의 여름이야기”에 성도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임대중 안수집사 (초등부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