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 이종윤 목사
- 설교와 신학
- 경력/교회개척
- 저서/논문
- 동정
위임목사 소개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주간기도
순례자 컬럼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Home > 교회소식 > 컬럼
2018-02-25
거룩 • 구별된 어린이
유아부 겨울 성경학교에 초대합니다

2017년 2월 영·유아, 유치, 유년, 초등부가 다같이 모여 1층 웨스트민스트홀 옆과 701호에 모여 예배 드린지 1년이 지난 지금 영아, 유아, 유치부는 각각의 처소에서 따로 예배를 드릴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유아부에서는 “나는 너는 하나님의 거룩한 어린이”라는 표어를 가지고 하나님께서 우리 아이들을 거룩한 어린이로 구별하여 선택하셨음을 깨닫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올려 드리며 하나님의 이름을 자랑하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가도록 20명의 교사와 20여명의 아이들이 706호에서 함께 모여 즐겁게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2018년을 맞이하여 유아부에서는 매월 성경암송과 가정예배의 활성화를 위해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하는 동영상을 촬영하여 유아부실에서 시청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고 성경공부 외에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신체활동, 미술활동, 요리활동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실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하나님의 사랑을 친밀하게 느낄 수 있도록 영·유아·유치부 겨울성경학교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영·유아·유치부 겨울성경학교는 2월 25일(주), 3월 4일(주) 두 번에 걸쳐 702호와 706호에서 진행합니다. 이번 겨울성경학교의 주제는 카다쉬놀이터(히브리어 ‘카다쉬’ - 거룩, 구별, 깨끗하게 함)입니다. 나를 구별하셔서 예수님을 통해 구원하신 하나님, 거룩한 교회를 통해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나와 너를 인도하신 하나님, 예수님을 믿음으로 구원 받은 내가 친구들에게 기쁜 마음으로 예수님을 자랑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모쪼록 영·유아·유치부 아이들이 어려서부터 하나님을 만나고 하나님 안에서 참된 기쁨을 누리는 귀한 성경학교에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성도님들께서도 끊임없는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임대중 집사(유아부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