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 이종윤 목사
- 설교와 신학
- 경력/교회개척
- 저서/논문
- 동정
위임목사 소개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주간기도
순례자 컬럼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Home > 교회소식 > 컬럼
2022-11-27
기쁨의 서신, 빌립보서 반을 마치며

권성자 권사 빌립보서 성경공부를 통하여 그리스도 안에서 더욱 굳건한 복음 안에 있기를 다짐합니다.
김애리 권사 교회의 믿음 생활하면서 늘 기준이 되는 성경말씀이 빌립보서 2장입니다. 그래서 더 공부하고 싶었고 다락방이 목요일이라 참석하게 되어 감사합니다.
김정두 권사 오직 예수!
김찬진 권사 “너희 안에 이 마음을 품으라 곧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이니” 예수님 마음을 닮으신 목사님 짱, 반장님 짱, 감사합니다.
나현주 권사 기쁨의 복음서인 빌립보서를 공부하며 구속의 몸인 바울의 상황에서도 기쁨으로 최악의 환경을 주님의 가르침대로 살아가는 바울의 생을 공부하며 즐겁고 기쁜 시간이였습니다.
남재은 집사 “온전히 담대하여 살든지 죽든지 내 몸에서 그리스도가 존귀하게” 서울교회와 저를 통해 하시려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길 소망합니다!!
남태영 권사 그리스도 안에서 자족하는 삶을 살게 하시며 기쁨 충만한 서울교회 공동체 되게 하소서. 열정을 다하여 바울과 빌립보교회를 전해주신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노애리 집사 주 안에서 기뻐하라는 빌립보서의 말씀을 따라갑니다! 주님 안에서 해결되는 여력도 갖추는 믿는 자 되기를 소원하며.
박순복 권사 기쁨의 서신인 빌립보서를 통해 빌립보 교인들의 관대함과 신실함으로 하나님께 감사드림을. 나는 하나님과 예수님의 것이고 순종하고 말씀을 따르는 사람이 되어야 함을 예수님의 기쁨이 나의 기쁨으로 살아가는 믿음의 변화된 삶이 되길 기도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서은석 장로 말씀이 우리 삶에 더 큰 역사가 있으시길...
석상화 권사 빌립보서 반을 통해 신앙의 기초를 다시금 다지게 됐어요. 목사님 감사해요.
석춘희 권사 빌립보서는 빌립보 교인에게만 아니라 우리에게도 살아있는 바울의 가르침으로 감동이 되었습니다. 부르심의 상을 받는 삶이 되길 간구합니다
송명원 집사 빌립보서를 공부하면서 가장 많이 언급했던 말씀 중 ‘그리스도 안에서... 주님 안에서... 주 안에서...’ 그리스도인으로서 영적 성숙함을 다시 한번 깨닫게 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송정윤 집사 매주 목요일마다 목사님의 말씀을 통해서 하나님의 은혜를 체험할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길 기도합니다.
신경미 집사 “공동체 안에서 구원이 이루어져야 한다”는 바울서신의 내용처럼 <서울교회>안에서 저의 구원이 이루어지길 기도해 봅니다.
이인숙 권사 빌립보서 반 함께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귀한 말씀 풀어주신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시고 서로 섬기는 삶, 믿음의 경주 잘 하시길 기도합니다
김익환 목사 하나님의 말씀을 사모하고 배우고자 하시는 열정이 특심이신 서울교회 성도님들을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최재련 집사 그리스도 안에서 함께 연합하고 믿음의 경주를 끝까지 갈 수 있도록 격려하며 사랑하는 우리 서울교회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황금선 권사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가운데서 풍성하심을 그리스도 은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