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담임목사(안식중)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순례자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주간기도
서울교회 사태
Home > 서울교회는 > 교회소식 > 교회행사/소식
2023-08-13
나를 버리고 하나님을 만난 시간

초등부 교회학교 연합수련회 한줄 소감

김동현 선생님 - 그 여름의 물놀이는 역시나 시원했고, 우리들의 기도는 여전히 뜨거웠다!
조상희 선생님 - 초등부와 서울교회에 부어주신 은혜와 치유, 회복이 있는 수련회 마치게 해주심에 감사드리며!! 겨울수련회를 또 기대하게 하심 영광 올려드립니다 ^^
김하윤 - 초등부만 가는게 아니라 다른 부서 동생들, 언니 오빠들과 같이 놀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트루바콘서트 좋았어요!)
오승아 - 모든 교인들과 예수님의 영광을 누리고 함께 하며 다양한 활동들로 주님께 경배드릴 수 있고 이번 수련회로부터 많은 은혜를 받는 좋은 경험을 얻은 것 같아 기뻤습니다.
임대중 선생님 - 나를 버리고 하나님을 만났던 시간
최지성 - 다같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감사하고 이런 경험을 할 수 있게 해 준 선생님 전도사님 그외 모든 분들게 감사드립니다. 또한 기도도 많이해서 좋았던 시간이었습니다.
유하연 너무×100 재미있었고, 수련회 스케일이 커서 좋았어요. 다음 수련회도 연합으로 가면 좋겠어요.
오유민 - 오랜만에 밤을 새우며 놀아서 즐거웠고, 물이 깨끗하면 좋겠습니다.
임준우 - 활기차고 즐거워서 좋았습니다.
김하준 푸드트럭과 식당 음식이 너무 맛있었고, 첫날에 설레임이 신의 한수였다. 그리고 원래 성경학교들은 예배를 많이 드리는데, 이번엔 여는 예배, 저녁에 한 예배, 그리고 닫는 예배만 있어서 더 시간을 잘 썼다.
이주호 - 재미있었겠다.
김연우 - 못 가서 아쉬웠다.
윤지연 선생님-이렇게 여름수련회를 하면서 하나님의 길로 나아가는 방법과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하나님의 자녀가 무엇인지 배울 수 있는 은혜로운 수련회였습니다:- )
임준우-올 여름수련회의 가장 큰 축복은 건우, 선우, 찬수, 아벨 형들을 만난 것이고 가장큰 고통은 그들과 헤어진 것입니다. 만남의 축복을 감사드려요!!
김율 - 수영장 물이 미지근하긴 했지만, 친구들과 함께 해서 즐거웠습니다.
김하민 - 너무 재미있었어요. 다만 푸드트럭에 시원한 음식 좀 넣어주시면 좋겠습니다

나는 믿음의 사람입니다
나를 버리고 하나님을 만난 시간
휴가보다 수련회!
은혜, 눈물 그리고 다짐의 시간
말씀으로 살아요
학생들이 주체적으로 참여하면서 예배의 기쁨을 느끼도록!
교회가 좋아요
예수님과 사순절
바르게 믿어요, 복음과 구원받는 믿음!
초등부 교사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