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시민 양성
교회학교
KIMCHI신학세미나
목회자 세미나
사명자대회
성경대학
성경암송대회
순결서약식
열린 프로그램
호산나학교
홍해작전
만민에게 전도
선교사 소개
선교파송 기준
비전2020
해외선교
한가정한선교사후원운동
농어촌100교회운동
선교지에서 온 편지
100만인 전도운동
단기선교
북한선교
빈약한 자 구제
아가페타운
사랑의 바자
섬김과 나눔
섬기는 교회
장학금 수여
Home > 서울교회의 세 기둥 > 천국시민양성
2009-08-30
거룩의 길로 한걸음 더 가까이
열린 프로그램을 시작하며

제26학기 서울성경대학이(8/31,월) 사도행전반을 시작으로 10주간의 일정을 시작합니다. 서울 성경대학은 성경 66권에 대한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성경공부를 통하여 말씀에 든든한 기반을 둔 복음적인 신앙을 확립하기 위해 실시되는 것으로 주중에는 성경과목으로 사도행전, 에스겔, 여호수아, 데살로니가 전후서반이, 주중 교육프로그램으로는 영어성경공부반, 수화교실 기초반이 개설됩니다. 또 주일날 교사양성반에 참여치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주중교사양성반(금)도 있습니다.. 주일에는 교사양성반, 교구일꾼양성반, 전도학교, 결혼예비학교, 서울음악교실이 개설되게 되며 주부대학, 샬롬경로대학, 선교대학, 유아부 학부모를 위한 마리아학교가 주중에 개설됩니다.
주중에 개설되는 성경대학반은 새벽, 오전, 저녁 시간에 각각 개설되므로 성경을 체계적으로 공부하기 원하는 분은 누구나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일에 개설되는 강좌들도 서울교회의 성도님들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습니다. 특히 교사나 교구일꾼, 찬양대원으로 봉사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해당 양성반에 꼭 참석해 주셔야 합니다.
서울교회의 모든 성도님들은 꼭 한 과목 이상 이수하시어 하나님 앞에 가까이 나아가시는 귀중한 기회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황 광 목사(교육위원회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