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시민 양성
교회학교
KIMCHI신학세미나
목회자 세미나
사명자대회
성경대학
성경암송대회
순결서약식
열린 프로그램
호산나학교
홍해작전
만민에게 전도
선교사 소개
선교파송 기준
비전2020
해외선교
한가정한선교사후원운동
농어촌100교회운동
선교지에서 온 편지
100만인 전도운동
단기선교
북한선교
빈약한 자 구제
아가페타운
사랑의 바자
섬김과 나눔
섬기는 교회
장학금 수여
Home > 서울교회의 세 기둥 > 빈약한 자 구제
2023-09-17
주님이 기뻐하시는 바자가 되길...

 지난 7월 9일 주일에 바자를 위한 회의를 처음 시작한 이후, 바자위원들이 매주 주일에 모여 준비한 “2023 사랑의 바자”가 다음주 금(22)-토(23) 2일 동안 진행됩니다.
 그동안 폐를 끼쳤던 지역 이웃에게 예전의 은혜로운 서울교회로의 회복을 알리고 진정성 있는 이웃과 함께 하는 바자를 실시코자 매주 모여 논의하였습니다.
 바자를 통하여 예배당의 빈자리가 이웃들로부터 채워지고 바자수익금은 국내외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목적을 우선시 하였고, 한동안 중단되었던 사랑의 온도계를 시작으로 희망판매장터, 온라인 판매를 새롭게 도입하여 한층 업그레이드 된 바자를 준비하였습니다.
 바자본부에서 계획한 바자는 단지 준비된 물품을 팔고 사는 그런 바자가 아닌 모든 교구, 교인이 동참하여 이웃 과 함께 희망과 사랑을 주고받는 기쁨이 넘치는 바자입니다.
 이에 따라 전 교구의 바자 참여 신청이 있었고 다음 주에 그 막을 열게 됩니다. 이미 사랑의 온도계와 희망판매장터에서 과분한 성도님들의 참여와 열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본 바자에도 성도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리며 바자의 목적대로 전 교인의 참여를 통한 서울교회의 참 회복과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바자, 무엇보다도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바자가 되기를 소망해 봅니다.
 *준비된 물품:샤인머스킷, 사과, 배, 햇밤, 오분도쌀, 된장 각종액젓, 참·들기름, 건어물, 양말 등 잡화, 이불, 여성의류, 황토속옷, 명품(식기, 가방), 애견간식, 독일세탁세제(KLAR) 외 먹거리(떡복이, 순대, 닭강정, 꽈배기) 음료(커피, 과일쥬스) 등 다수 준비.


- 바자 온라인 이용방법 --
1) 바자 온라인 링크 : 'https://yujung0429.cafe24.com/'
2) 우측 상단에 회원가입
3) 회원가입 후 구입하고자 하는 물품 클릭
4) 물품의 이미지를 클릭
5) 이미지 아래에 상품 문의를 클릭
6) WRITE를 클릭하고 글 작성
- 예를 들어 “배 한 박스 구매하겠습니다” 작성하고 등록.
7) 온라인으로 구매 신청을 하고 주일에 교회에서 결제 후 8층에서 구매한 물품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김광태 장로 (2023 바자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