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 이종윤 목사
- 설교와 신학
- 경력/교회개척
- 저서/논문
- 동정
위임목사 소개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주간기도
순례자 컬럼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Home > 교회소식 > 컬럼
2023-12-03
새가족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서울교회에 등록한 새신자의 교회 정착을 도와주는 새가족부(부장:노제현 장로, 지도교역자:박미라 전도사)에서는 12월 17일 주일 2부 예배 후 802호에서 손달익 위임목사님을 모시고 2023년 7월부터 12월까지 수료한 새가족을 환영하는 새가족 환영회를 갖게 됩니다.
 이 환영회에는 위임목사님과 수료자들의 소속 교구장, 지도교역자, 다락방장 그리고 그간 수고하신 담당교사들이 참석하여 교육수료를 축하하고, 서울교회에서의 신앙생활을 축복하는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수료자들이 앞으로 서울교회에서 복되고 은혜로운 교회생활을 통해 신앙의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뜨거운 기도와 깊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서울교회의 출석을 원하는 새가족이 필수로 거쳐야 하는 새가족부 교육은 총회국내선교부에서 출간한 새가족 교재를 중심으로 서울교회 소개, 하나님과 나, 예수님, 믿음, 구원, 교회생활, 교회정착을 주제로 5주간 시행됩니다. 새가족부는 매 주일 1부 예배 후 602호에서 교사 서희 숙 권사의 찬양 인도로 시작하여, 박미라 전도사의 강의, 그리고 담당교사의 1:1 면담으로 마치게 됩니다.
 또한 부장과 지도교역자 그리고 15명의 교사는 매주 교사회의를 통해 70인전도대가 활동을 재개하므로 앞으로 서울교회를 찾으실 새신자들이 교회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교과 내용의 정비, 교육 커리큘럼의 개발과 수료 이후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한 효과적인 교회 부서 연계 방법들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새가족부 교사 일동